2022학년도 동계방학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kjwan104@cha.ac.kr
  • 031-850-8951
  • 교외
교수와 학생이 자율적으로 스터디 그룹을 구성하여 학습 활동을 수행하는 프로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이번 방학에

교수님과 연구를 같이 한다면?

교수님과 프로젝트를 같이 한다면?

교수님과 스터디를 한다면?

교수님과 어떤 것을 할 계획이 있다면?

신청하세요!!


구분

주요내용

대상

본교 재학생 중 희망자 (방학 중 생활관 거주, 비거주 학생 모두 참가 가능하며 교외에서 스터디 진행 가능)

모집인원

자율적 학습 활동 수행, 10팀 모집(신청 인원 많을 시, 선발)

* 팀당 인원 (2~8명) (초과하여 신청할 수 밖에 없을 시, 교수학습지원센터로 문의: 031-850-8951) 

* 중복 지원 가능하나, 선발 결과는 팀별로 상이할 수 있음.

- 지원 인원에 따라 선발되는 팀 수는 달라질 수 있음.

- 졸업예정자 신청 불가능

신청기간

2022년 11월 26일(토) ~ 12월 4일(일), 23:59까지

선발기간2022년 12월 5일(월) ~ 12월 15일(목)
팀 발표2022년 12월 16일(금) 예정

운영기간

2022년 12월 17일(토) ~ 2023년 1월 15일(일), 최소 3회 6시간 이상 활동

신청방법

H-CUBE → 비교과 프로그램 → “2022 동계방학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 후, H-CUBE를 통해 신청

* 팀원 각각의 동의서 필수 제출

* 대표 1인이 취합해서 ZIP 파일로 제출, H-CUBE 신청도 대표 1인만 하면 됩니다.

지원 사항

- 학생 성과공유지원: 1인당 4만원 (활동 완료 시 지급)

- 교수 성과공유지원: 인당 4만원 (활동 완료 시 지급)

- 토익 성적 우수자 지원(소모임 운영 기간 내 취득한 토익 점수 인정 / 운영 마감 후, 토익 성적 우수자 조사 실시 예정)

운영 사항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 *운영 기간 내 활동 / 학습 주제를 자율적으로 정하고 스터디 진행

1. 활동 계획에 따라 스터디 진행(상황에 따라 계획 변경 가능)

2. 오프라인(대면) 또는 온라인 화상 플랫폼(ZOOM 등)을 활용하여 최소 3회, 6시간 이상의 모임

** 교수님은 2회 이상만 참여해도 됩니다!

3. LMS 다드림 온라인 ‘교수학습지원센터 2022 동계방학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에 활동 보고서(3회)와 결과 보고서 제출

**비대면(온라인 화상 플랫폼) 활동 양식과 대면(오프라인) 활동 양식이 각각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 후 보고서 작성!!**

변동 사항교수님 지원이 가능해졌습니다!!
- 선발 시, 추가 안내 예정!

지원 양식이 간소화 되었습니다!!
- 기존: 지원서/계획서/회차별 내용/운영동의서
- 변경: 지원서/계획서/운영동의서

활동보고서 양식이 달라졌어요!!
- 비대면용 활동보고서/대면 활동보고서 구분!!


**첨부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후 신청서 작성 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031-850-8951


-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고, 질문해주세요! 

1. 대표 학생이 모든 양식을 압축하여 제출

2. 지원 팀이 많을 경우, 선발 과정 진행하며 제출한 신청서를 바탕으로 평가하여 인원 선발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2학년도 동계방학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

      ~

      부터
      까지

      2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