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학습법 소모임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kjwan104@cha.ac.kr
  • 031-850-8951
  • 미래관 203호 교수학습지원센터
학습법 소모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추가 모집>

교과스터디 2~4팀!!!

전공 튜터링 4~6팀!!!

아래 내용 참고 후 신청

*신청 서류는 아래 첨부 파일 다운로드

*신청 서류 작성 후 아래 이메일로 제출

이메일 제출: kjwan104@cha.ac.kr


★현재 소모임 선발된 팀(인원) 중 추가 지원하고 싶을 경우, 교수학습지원센터로 가능여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31-850-8951로 전화 주세요.★

-------------------------------------

# 아래의 안내 사항 꼭 읽고 지원해주세요!!!


변동 사항
두 번 적기 X 뺄건 뺐다!!! 지원 양식이 간소화 되었습니다!!
- 기존: 지원서/계획서/회차별 내용/운영동의서
- 변경: 지원서/계획서/운영동의서
- 신청 서류 작성 분량 축소

활동보고서 양식이 달라졌어요!!
- 비대면용 활동보고서/대면 활동보고서 구분!!
- 활동할때 마다 작성했던 개인 소감 Out! 결과보고서에 1번만!
- 각 소모임별 전체적으로 작성 분량 축소

발족식 진행 (선발 완료 후 별도 안내 예정)
- 코로나19로 잠정 중단 됐었던 소모임 발족식 진행 예정
- 자세한 활동 안내 및 간단한 간식 제공 예정 (소요시간: 20분 예상)


<모집 내용>

구분

주요내용

대상

본교 재학생 중 희망자

모집인원

1. 교과 스터디(전공 과목을 공부하는 소모임)                           - 41팀 모집

2. 비교과 스터디(외국어, 토익, 자격증 등을 공부하는 소모임)  - 30팀 모집

3. 전공 튜터링(튜터와 튜티가 함께 전공 공부하는 소모임)        - 20팀 모집

4. 리딩 리더스(독서 감상을 나누고 토론하는 소모임)                - 10팀 모집

5. 영글 클럽(영화를 시청하고 감상을 나누는 소모임)                - 15팀 모집

* 팀당 인원: 2~6명 (초과하여 신청할 수 밖에 없을 시, 교수학습지원센터로 문의)

* 중복 지원 가능하나, 선발 결과는 팀별로 상이할 수 있음.

- 지원 인원에 따라 선발되는 팀 수는 달라질 수 있음.

신청기간

2022년 9월 16일(금) ~ 9월 22일(목), 23:59까지

선발기간2022년 9월 23일(금) ~ 9월 29일(목)
선발 발표2022년 9월 30일(금) 예정 *센터 내부 사정에 따라 발표일 변동될 수도 있음. 변동 시, 문자로 안내

운영기간

2022년 10월 01일(토) ~ 2022년 12월 02일(금)

신청방법

H-CUBE → 비교과 프로그램 → “2022-2학기 학습법 소모임”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 후, H-CUBE를 통해 신청

* 팀원 각각의 동의서 필수 제출 **서명 필수

* 대표 1인이 취합해서 ZIP 파일로 제출, H-CUBE 신청도 대표 1인만 하면 됩니다.

제출 서류1. 지원하고자 하는 소모임 지원서
2. 소모임 계획서
3. 팀원 각각의 소모임 운영 동의서
**전공튜터링 지원시, 튜터의 성적 증빙 자료 추가 제출(성적증명서 또는 전공과목의 성적 캡처)

지원 사항

- 성과공유지원: 1인당 4만원(활동 완료 시 지급)

- 우수팀 우수성과공유지원: 10만원(소모임별 선발 팀 수 다름)

- 토익 성적 우수자 지원(소모임 운영 기간 내 취득한 토익 점수 인정 / 운영 마감 후, 토익 성적 우수자 조사 실시 예정)

운영 사항

[교과 스터디, 비교과 스터디, 전공 튜터링] *운영 기간 내 활동

1. 활동 계획에 따라 스터디 진행(상황에 따라 계획 변경 가능)

2. 오프라인(대면) 또는 온라인 화상 플랫폼(ZOOM 등)을 활용하여 최소 4회, 8시간 이상의 모임

3. LMS 다드림 온라인 ‘교수학습지원센터 2022-2학기 학습법 소모임’에 활동 보고서(4회)와 결과 보고서 제출

[리딩 리더스, 영글클럽] *운영 기간 내 활동

1. 활동 계획에 따라 스터디 진행(상황에 따라 계획 변경 가능)

2. 오프라인(대면) 또는 온라인 화상 플랫폼(ZOOM 등)을 활용하여 최소 3회, 6시간 이상의 모임

3. LMS 다드림 온라인 ‘교수학습지원센터 2022-2학기 학습법 소모임’에 팀 활동 보고서(3회), 팀원 각각의 감상문(3회), 결과 보고서 제출

변동 사항두 번 적기 X 뺄건 뺐다!!! 지원 양식이 간소화 되었습니다!!
- 기존: 지원서/계획서/회차별 내용/운영동의서
- 변경: 지원서/계획서/운영동의서
- 신청 서류 작성 분량 축소

활동보고서 양식이 달라졌어요!!
- 비대면용 활동보고서/대면 활동보고서 구분!!
- 활동할때 마다 작성했던 개인 소감 Out! 결과보고서에 1번만!
- 각 소모임별 전체적으로 작성 분량 축소

발족식 진행 (선발 완료 후 별도 안내 예정)
- 코로나19로 잠정 중단 됐었던 소모임 발족식을 대면으로 진행합니다!



**첨부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후 신청서 작성 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031-850-8951


-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고, 질문해주세요! 

1. 대표 학생이 모든 양식을 압축하여 제출

2. 중복 지원 가능하나, 탈락 가능성 있음

3. 제출한 신청서를 바탕으로 평가하여 인원 선발

4. 코로나 19로 인해 발족식은 영상 또는 자료 배포로 대체될 수 있음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42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10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30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12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부터
      까지

      14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