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하계방학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kjwan104@cha.ac.kr
  • 031-850-8951
  • 교외
교수와 학생이 자율적으로 스터디 그룹을 구성하여 학습 활동을 수행하는 프로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구분

주요내용

대상

본교 재학생 중 희망자 (방학 중 생활관 거주, 비거주 학생 모두 참가 가능하며 교외에서 스터디 진행 가능)

모집인원

자율적 학습 활동 수행, 5팀 모집(신청 인원 많을 시, 선발)

* 팀당 인원 (2~6명) (초과하여 신청할 수 밖에 없을 시, 교수학습지원센터로 문의) 

* 중복 지원 가능하나, 선발 결과는 팀별로 상이할 수 있음.

- 지원 인원에 따라 선발되는 팀 수는 달라질 수 있음.

- 졸업예정자 신청 불가능

신청기간

2022년 6월 30일(목) ~ 7월 7일(목), 23:59까지

선발기간2022년 7월 8일(금) ~ 7월 14일(목)
팀 발표2022년 7월 15일(금) 예정

운영기간

2022년 7월 18일(월) ~ 2022년 8월 21일(일), 최소 3회 6시간 이상 활동

신청방법

H-CUBE → 비교과 프로그램 → “2022 하계방학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 후, H-CUBE를 통해 신청

* 팀원 각각의 동의서 필수 제출

* 대표 1인이 취합해서 ZIP 파일로 제출, H-CUBE 신청도 대표 1인만 하면 됩니다.

지원 사항

- 학생 성과공유지원: 1인당 4만원 (활동 완료 시 지급)

- 교수 성과공유지원: 인당 4만원 (활동 완료 시 지급)

운영 사항

운영 기간 중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화상 플랫폼을 활용하여 3회, 6시간 이상의 모임을 가진 후, LMS 다드림 온라인 ‘교수학습지원센터-동계방학 학습법 소모임’에 활동 보고서(3회)와 결과 보고서 제출

**비대면(온라인 화상 플랫폼) 활동 양식과 대면(오프라인) 활동 양식이 각각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 후 보고서 작성!!**

변동 사항교수님 지원이 가능해졌습니다!!
- 선발 시, 추가 안내 예정!

지원 양식이 간소화 되었습니다!!
- 기존: 지원서/계획서/회차별 내용/운영동의서
- 변경: 지원서/계획서/운영동의서

활동보고서 양식이 달라졌어요!!
- 비대면용 활동보고서/대면 활동보고서 구분!!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2학년도 하계방학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

      ~

      부터
      까지

      2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