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kjwan104@cha.ac.kr
  • 031-850-8951
  • 교외
교수와 학생이 자율적으로 스터디 그룹을 구성하여 학습 활동을 수행하는 프로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구분

주요내용

대상

본교 재학생 중 희망자

모집인원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 3팀 추가 모집

* 팀당 인원: 2~6명 (교수님 1인 참여 필수)

- 지원 인원에 따라 선발되는 팀 수는 달라질 수 있음.

추가

신청기간

2022년 4월 28일(목) ~ 5월 4일(수), 23:59까지

선발 발표개별 연락 예정

운영기간

2022년 4월 18일(월) ~ 2022년 6월 24일(금)

신청방법

H-CUBE → 비교과 프로그램 → “2022-1학기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 후, H-CUBE를 통해 신청

* 팀원 각각의 동의서 필수 제출

* 대표 1인이 취합해서 ZIP 파일로 제출, H-CUBE 신청도 대표 1인만 하면 됩니다.

제출 서류1.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 지원서
2. 소모임 계획서 및 회차별 내용
3. 팀원 각각의 소모임 운영 동의서

지원 사항

- 성과공유지원: 1인당 3만원(활동 완료 시 지급)

- 토익 성적 우수자 지원(소모임 운영 기간 내 취득한 토익 점수 인정 / 운영 마감 후, 토익 성적 우수자 조사 실시 예정)

운영 사항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 *운영 기간 내 활동 / 학습 주제를 자율적으로 정하고 스터디 진행

1. 활동 계획에 따라 스터디 진행(상황에 따라 계획 변경 가능)

2. 오프라인(대면) 또는 온라인 화상 플랫폼(ZOOM 등)을 활용하여 최소 4회, 8시간 이상의 모임

3. LMS 다드림 온라인 ‘교수학습지원센터 2022-1학기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에 활동 보고서(4회)와 결과 보고서 제출


**첨부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후 신청서 작성 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031-850-8951


-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고, 질문해주세요! 

1. 대표 학생이 모든 양식을 압축하여 제출

2. 지원 팀이 많을 경우, 선발 과정 진행하며 제출한 신청서를 바탕으로 평가하여 인원 선발

3. 코로나 19로 인해 발족식은 영상 또는 자료 배포로 대체될 수 있음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2학년도 1학기 교수-학생 합동 소모임

      ~

      부터
      까지

      3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